본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KIOST

모바일메뉴열기

About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기관소개 및 뉴스 & 이슈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RESEARCH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연구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EDUCATION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교육을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소식

Korea Institute of Ocean Science & Technology

안산본원 출·퇴근버스 운행 용역 입찰공고

  • 조회 : 5986
  • 등록일 : 2015-07-14
과업지시서(출퇴근버스) 바로보기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입찰공고 15-202

 

안산본원 출‧퇴근버스 운행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건 명 : 2015년도 안산본원 출‧퇴근버스 운행 용역

ㅇ 용역기간 : 2015. 8. 1 ~ 2016. 7.31 (1년)

ㅇ 용역내용 및 범위 : 직원 출퇴근 도로수송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 안산내(출근버스 2대(1대 2회, 1대 1회), 퇴근버스 2대(대당 1회) / 2대로 출퇴근 운행

- 임차차량 : 엔진출력 380마력 이상 대형버스(45인승 이상)로서 착수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출고한 차량(냉․난방시설 보유)

※ 제출서류 : 임차차량 2대 차량등록증(적격심사 시 제출 요망)

※ 제출한 차량등록증상의 2대의 버스로 출퇴근을 운행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정이 있어 변경 시에는 동등이상의 조건을 갖춘 차량이어야 함

ㅇ 예비가격기초금액 : 70,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ㅇ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5-41호, 2015.4.22.)을 적용합니다.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ㅇ 지역(경기도 안산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2. 입찰방법 : 지역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ㅇ 우리기술원 업무요령 제15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해당)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나라장터시스템(G2B)에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조달청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 5805)으로 등록한 업체(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로서 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안산시인 업체

ㅇ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4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동법 제33조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으며,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 또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상기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ㅇ 우리기술원 및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은 업체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5. 입찰(개찰) 일정 및 방식

ㅇ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5년 7월 17일 10:00 ~ 7월 21일 14:00

ㅇ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5년 7월 21일 15:00 우리기술원입찰집행관PC

ㅇ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ㅇ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현장설명 : 생략

ㅇ 현장(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또는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 면제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입니다. 단,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기술원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 우리기술원 계약업무요령36조에 의합니다.

 

9. 적격심사 세부평가 기준

ㅇ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제1항제5호 별표5의1

[별표5의1 : 육상운송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대상) 추정가격 5억원 미만]

ㅇ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배점한도 부여

- 경영상태는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신용정보업자가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으로만 평가하며, 반드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신용평가등급을 받아야 하며 유효기간내 있어야 함.

ㅇ 이행실적 평가기준 : 금액기준(추정가격 64,090,909원/부가세 미포함)

※ 동등이상 용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45인승 버스 출퇴근(통학 포함) 운행실적

※ 일반용역 이행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상의 용역범위 및 기준에는 출퇴근 또는 통학 운행여부 및 임차(운행)차량이 몇 인승인지 여부가 반드시 기재

ㅇ 유사용역 : 평가안함

ㅇ 기술능력(장비보유상황) 기준 : 평가하지 않고 만점 적용

 

 

10. 낙찰자 결정: 적격심사 낙찰제(신인도는 배점한도를 초과하지 못함)

ㅇ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ㅇ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995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적격심사기준(육상운송용역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따라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ㅇ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낙찰자 발표는 적격심사 완료후 통보합니다.

 

11. 기타사항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용역비는 우리기술원과 상호협의 하여야 합니다.

ㅇ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기술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 날인하여 우리기술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시방서, 현장 설명사항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출기간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원인감으로 정한 경우에는 원인감 날인) 또는 사용인감 (입찰등록시에 제출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임차차량에 대한 사양 및 입찰참가자격 미충족 시에는 1순위로 선정되더라도 부적격 처리되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와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집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기술원 구매팀 계약담당자(☎031-400-6037)에게 문의하고, 과업지시서 또는 시방서는 우리기술원 총무팀 담당자(☎031-400-6026)에게 열람 및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7월 14일

 

 

한국해양과학기술원장

목록

담당부서 :  
구매자산실
연락처 :  
051-664-3021
최종수정일 :
2024-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