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KIOST

모바일메뉴열기

About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기관소개 및 뉴스 & 이슈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RESEARCH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연구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EDUCATION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교육을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소식

Korea Institute of Ocean Science & Technology

[용역] (재공고)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안산청사 폐기물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 조회 : 2639
  • 등록일 : 2020-09-25
[견적공고]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안산청사 폐기물 처리 용역.hwp 바로보기 [과업지시서]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안산청사 폐기물 처리 용역.hwp 바로보기 [시방서]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안산청사 폐기물 처리 용역.hwp 바로보기 [별표1] 건설폐기물의 종류(제2조 관련).pdf 바로보기 [별표1] 지정폐기물의 종류(제3조 관련).pdf 바로보기

한국해양과학기술원 공고 [용역] 제 20-380호

 

 

 

1. 용역명 :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안산청사 폐기물 처리 용역
2.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
3. 추정금액 : 99,041,842원정(부가가치세 포함)    
4. 입찰방법 : 소액수의 견적경쟁
5.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거 참가자격을 구비한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 [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 과 폐기물중간처분업 [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 1257] 과 폐기물 수집?운반업 [ 지정폐기물, 업종코드 : 1229] 과 폐기물 중간처분업 [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을 모두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에 두고 있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마. 본 용역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5조 및 「폐기물관리법」 제13조에 의한 용역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바. 은행관리, 부도 또는 법정관리, 화의개시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을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아래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참가자격제한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자
7. 공동계약
 가. 구  성 : 필요 시 공동이행(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따릅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0년 9월 24일(목) 18:00까지
 바. 공동수급협정서를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대표업체 및 구성업체가 공동수급협정서를 각각 송신한 후 대표업체가 협정서를 승인할 수 있으며 대표업체가 승인한 후 투찰할 수 있습니다.
 아.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 가능)
8. 가격입찰서 제출: 2020. 09. 25.(월) 10:00 ~ 2020. 10. 05.(월) 10:00 까지
9. 개찰일시 : 2020. 10. 05.(월) 11:00 이후
10. 기타세부사항: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시방서 참조
11. 기타 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 분야 : 구매자산실 서경덕 (051-664-9143)
  나. 과업지시 및 기술관련 분야 : 안전보안시설실 정순제 (전화 051-664-9157)

 

 

 

2020년 9월 25일

 

 

 

 

한국해양과학기술원장

 

목록

담당부서 :  
구매자산실
연락처 :  
051-664-3021
최종수정일 :
2024-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