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KIOST

모바일메뉴열기

About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기관소개 및 뉴스 & 이슈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RESEARCH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연구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EDUCATION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교육을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소식

Korea Institute of Ocean Science & Technology

KIOST, 연말 수상 소식 연이어

  • 조회 : 10682
  • 등록일 : 2016-12-06
161207(조간)KIOST, 연말 수상 소식 연이어(해양과기원).hwp 바로보기 [사진1].JPG 바로보기 [사진2].JPG 바로보기

KIOST, 연말연초 수상 소식 연이어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2개 부문 및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해양과학도서 발간과 SNS 운영 등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꾸준히 확대해 온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이하 KIOST)이 연말 연이은 수상 소식을 전했다.

 

지난 12월 1일(목),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KIOST는 홈페이지와 해양과학도서관 SNS가 각 부문 별 「국회 스마트컨버전스연구회 대표의원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올해 26회째로 개최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해 동안 발행된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 기관, 기타 단체의 출판물, 웹사이트 등 24개 부문의 우수 작품을 선정·시상하는 행사이다.

또한 KIOST 홈페이지가 ‘2016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연구기관 부문 최우수상」과 ‘2016 &어워드’ 디지털미디어 정부분야에서 「Grand Prix」를 연이어 수상하였다.

홍기훈 원장은 “한 해 동안 해양과학 문화 전파에 앞장선 KIOST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만큼, 앞으로도 우수한 연구성과와 지식을 국민들에게 흥미롭게 전달하고, 해양과학기술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1. 상장을 전달받는 KIOST 해양과학도서관 한종엽 관장(우측)

 

 


사진2. 수상자들과 KIOST 해양과학도서관 한종엽 관장(우측에서 두번째)

 

 

 

 

목록

담당부서 :  
홍보문화실
연락처 :  
051-664-9031
최종수정일 :
2024-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