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KIOST

모바일메뉴열기

About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기관소개 및 뉴스 & 이슈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RESEARCH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연구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EDUCATION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교육을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소식

Korea Institute of Ocean Science & Technology

KIOST, ‘2019년 KIOST 외국인 과학자 신년회’ 개최

  • 조회 : 26762
  • 등록일 : 2019-01-31
190201(조간)KIOST, 외국인과학자 신년회 개최(해양과기원).hwp 바로보기

한국해양과학기술원(원장 김웅서, 이하 KIOST)은 지난 1월 30일(수) 오후, 부산 청사에서 ‘2019년 KIOST 외국인 과학자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IOST의 외국인 연수생과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의 협동연구생들이 이국 땅인 부산에서 새해를 잘 맞이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개최됐으며, 여러 나라에서 방문한 외국인들 간의 교류 기회를 마련하고 참석자들의 꿈과 포부를 응원하기 위해 개최됐다.
  또한 KIOST의 보직자들이 함께하여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통해 외국인 과학자들의 꿈과 포부를 응원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해양생명공학연구센터의 테디 나미리무(Teddy Namirimu) 연수생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기관인 KIOST에서 공부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네트워크를 넓히고 한국에 대해 더욱 많은 이해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김웅서 원장은 “이국에서 학업에 매진하는 외국인 과학자들이 KIOST의 구성원으로서 긍지를 갖고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더욱 끈기 있게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한해를 보내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문화실
연락처 :  
051-664-9031
최종수정일 :
2024-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