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KIOST

모바일메뉴열기

About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기관소개 및 뉴스 & 이슈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RESEARCH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연구를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EDUCATION

해양과학기술의 글로벌 리더 KIOST 교육을 안내해드립니다.

메인바로가기

소식

Korea Institute of Ocean Science & Technology

2020년도 KIOST 하계방학 현장실습 합격자 발표

  • 조회 : 12108
  • 등록일 : 2020-06-24
코로나19 유의사항 및 현장실습 합격자 발표 명단.hwp 바로보기

2020년도 KIOST 하계방학 현장실습 최종 합격자를 첨부(3페이지)와 같이 발표합니다.

 

실습기간은 실습지도자와 최종적으로 확인한 사항으로, 안내드린 실습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변경 불가),
기숙사 사용은 부산 본원은 7월 13일에 입실이 가능하며, 본원(거제, 울진, 울릉도)은 7월 12일에도 입실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합격자 중 일정상 불참을 희망하시는 학생은 6월 26일까지 이메일(snyun@kiost.ac.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을 위한 코로나19 검사 등의 유의사항을 안내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차단 및 안전한 실습을 위해 실습 시작일(7.13) 최소 2주 전부터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사용 및 인력신청시 필요서류 등 하계방학 현장실습 관련사항은 합격자 개인 이메일로 6월 30일까지 안내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일부 지원자중 수신 확인이 불가하다는 문의가 있는데, 정상적으로 모든 지원자의 서류를 접수하였으며, KIOST 이메일에는 문제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합격을 축하드리며, KIOST 현장실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목록

담당부서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4-01-31